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솔직한 리뷰] 타파웨어 멀티찜기 사용 후기
    생활/내맘대로 리뷰 2018. 4. 4. 16:40


    결혼 후 즐거운 신혼생활로 매달 인생 몸무게를 갱신하고 있다.
    이렇게 하다 곧 굴러다니겠다 싶을 때 쯤 다가오는 결혼 1주년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회사에 도시락을 싸다녀야겠다 싶어
    삶은 계란과 고구마 양배추를 찌기시작했는데 .. 
    계란을 삶고, 고구마를 찌고, 양배추를 찌고 하다보니 1시간이란 시간이 걸렸다.
    (1시간 왜때문이죠..?)



    이렇게 퇴근하고 매일 1시간을 투자하며 도시락을 싸다간 
    곧 다이어트도 포기하겠다 싶어, 
    (이런 제 모습을 본 남편도 .. 이러단 얼마 안갈거 같다기에..)
    스마트한 생활을 하고자 검색을 시작했다.


    그리고, 내 귀차니즘을 타파할 수 있는 모든걸 한방에 찔 수 있는 3단 찜기를 발견했다!
    아 브랜드도 타파웨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타파웨어는 미국의 플라스틱 주방용품 브랜드로, 조리 및 보관, 접대용 플라스틱 용기를 제작/판매하는 업체이다.


    사실 쿠*이나 기타 사이트를 검색하다 보면 전기로 된 찜기를 많이 발견할 수 있는데, 

    전기로 된 찜기를 구입할 까 마지막까지 고민하다 

    다이어트 식품만 이용할 게 아니라 여러 방면으로 다양한 음식들을 다 이용하고
    타파웨어 제품은 안전하다고 되어 있으며, 
    가스렌지 or 전자렌지 겸용으로 되어 있는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의 이름은 타파웨어 멀티 찜기 플러스!.
    * 슬로건이 주방의 요리 도우미네요. 나같이 도우미가 필요한 사람에게 슬로건 부터 안성맞춤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선 정가 75,000원의 제품이지만,
    그 돈을 주고 사는건 주부의 참된 모습이 아니기에 여러 검색을 통해 인***에서 
    37.040원의 금액으로 결제하게 되었다.



    멀티 찜기의 색상으로는 초록색, 빨간색 두 가지가 있다.





    빨간색은 3단이고 초록색은 2단으로 되어 있으며, 초록색이 2단이라 더 저렴하다.
    공식홈페이지에선 2단은 더이상 팔지 않아 네이버 지식인 or 쿠*으로 결제 하셔야 한다.

    나는 귀차니즘이 심하기에 한방에 많은걸 찌기위한 목적으로 3단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서론이 너무 길었으니
    이제 도착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배송은 쿠*의 **배송만큼은 아니지만 만족할만큼 빠른 편이었다.
    목요일 저녁에 결제하고, 금요일에 배송 출발하여 토요일에 도착했다.



    다른 리뷰들 처럼 박스 뜯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만, 우리집 주소가 붙어있기에 바로 개봉한 모습을 공개~~


    모습은 홈페이지에서 보았던 모습과 동일하다.
    귀차니즘이 해결되어가고 있음에 신이 난다 흐흐흐
    도시락 쌀맛이 나용

    이제 사용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3단이지만 내가 찔 것들은 3단까지 필요 없었기에 2단만 이용했다.
    내용물을 넣고 후라이팬에 물을 받아 그 위에 찜기를 올려둔다.
    (전자렌지에도 전자렌지 받침에 물을 받고 위에 찜기를 올려 이용가능! )

    1단에는 계란, 고구마 2단에는 양배추를 넣었다. (까먹어서 인증샷이 없네요.)
    그냥 씻고 넣고 올렸다 귀차니즘 흐흐.






    물이 보글보글 끓습니다.




    완벽한 모습을 위해 한 7분 알림을 맞추고 남편이랑 TV보며 히히덕 거리니 
    7분이 지났다.

    더 오래 찔 땐 물이 없어시지 않도록 물을 틈틈히 부어주면 좋을 것 같다.


    찐 결과물!
    7분 쪘는데 양배추, 고구마, 계란이 완벽하게 맛있게 쪄졌다.




    이제 도시락 통에 담는다.


    고구마, 계란, 양배추, 양상추, 방울토마토가 담긴 저의 다이어트 도시락이 완성되었습니다. 짠~


    기존에 완성하는데 1시간이 걸렸다면
    타파웨어를 사용하면서 손질하고 모든걸 하는데 30분 채 걸리지 않았다.

    설거지도 물로 대충 헹궈주면 끝!

    우리집 디자인에 어울리지 않는 빨간색이라  쓰지 않을땐 구석에 박혀있을 예정이지만,
    배송, 제품, 구성, 이용 등 모두 만족

    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앞으로 집에서 유용하게 쓸 타파웨어 멀티 찜기!
    제 별점은요 ★★☆
    (별 하나의 - 이유는 빨간색.............이라는 점)



    제 돈 주고 구매한 후기 입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오른쪽 하단의 구독 버튼 눌러주세요~

    앞으로도 다양한 솔직한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